• 일반감정 시스템 개요
    감정 신청서 작성 후, 감정 가능/불가 여부를 판단하여 문자로 안내 드립니다.
    감정 승인(가능) 상태로 변경되면 해당 명품을 명품감정원으로 발송하여 주시면 됩니다.
    감정원으로 도착한 명품은 자체 시스템으로 진품/위조품 판별을 하여 진품일 경우 시리얼번호가 기입된 보증서/캐런티 카드와 함께 동봉하여 재발송 됩니다.
    만약 위조품인 경우 소견서 신청이 가능 합니다. (기업 또는 법적인 분쟁시 참조적 역활)
    ※ 감정 기간은 평균 2~3일 소요 단, 제품에 따라 상의함.
    일반감정 프로세스
    Step 1. 감정신청서 작성/결제
    홈페이지내 감정신청서 작성및 결제를 하여 주시면 감정신청 상태와 함꼐 감정신청한 내용이 라올스에 전달이 됩니다.

    Step 2. 감정가능/불가 문자발송
    라올스에서 감정신청서를 토대로 감정이 가능한 물품인지 불가능한 물품인지를 판단하여 회원님에게 안내를 해드립니다.

    Step 3. 감정가능 : 물품발송
    감정승인으로 상태가 변경이 되면 감정원으로 감정물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Step 3. 감정불가 : 결제취소
    불가피하게 감정을 할수 없는 물품일 경우 감정불가로 상태가 변경이 됩니다.
    결제하신 내용은 즉시 취소 또는 환불이 됩니다.




    감정불가품목 안내
    선글라스류
    아르마니, 버버리시계류
    토리버치, 비비안웨스트우드 가방, 지갑
    Step 4. 감정중
    물품 도착후 라올스 감정원만의 노하우 및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물품의
    진가품 여부를 확인합니다.


    Step 5. 감정결과 : 정품

    정품임이 확인된 물품에는 시리얼 번호 부여 및 라올스 개런티카드/보증서 제작이 됩니다.
    감정 사진들은 저희 라올스 감정원에서 영구적으로 보관을 하며 홈페이지에 일부를
    등록시켜 시리얼번호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Step 5. 감정결과 : 위조품

    가품판정결과를 회원님께 알려드립니다.




    Step 6. 소견서 신청/발급

    소견서 발행여부를 판단하신 후 라올스 감정원에 신청을 하시면
    보상/환불 또는 소송과 같은 대응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Step 6. 물품발송
    확인결과 통보와 함께 물품을 다시 정성스럽게 포장하여 회원님에게 배송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