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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대들의 겁 없는 명품 쇼핑 놀이
    ● 명품 시장 큰손으로 떠오른 20대● 힙합 가수들로부터 시작된 자기 과시 놀이● 수천만 원어치 명품 사 언박싱하는 ‘명품 하울’ 인기● “SNS 보면 우울한 마음만 들어요”● 불안한 미래가 소비 욕구 부채질‘…
    https://shindonga.donga.com/3/all/13/19418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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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갤러리아 명품관, 올해 펜디 ∙ 디올 등 명품남성 확대
    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은수)은 서울 압구정동 명품관을 통해 남성 명품 브랜드를 대폭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부터 F/W시즌 매장 개편을 진행한 가운데 이스트 4층에 있던 명품 남성 브랜드가 웨스트로 이…
    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75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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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로벌 트렌드] 美 중고명품 시장 커지니…"코치 사느니 구찌 중고 핸드백…
    美 핸드백시장 양극화올해 美 여성 핸드백 매출2016년에 비해 20% 감소중고 럭셔리 시장 급성장솔직한 상품평·무이자 할부리얼리얼·리백 젊은층에 인기유럽 명품 덩달아 점유율 상승코치·케이트 스페이드 등美토…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19/11/916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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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샤넬·돌체앤가바나도 입성…활기 되찾는 청담동 명품거리
    한국지사 설립하는 명품 증가N21·오프화이트 등 신흥명품도 잇달아 청담동에 첫 매장 열어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부터 청담사거리까지 이어지는 ‘명품거리’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비…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19072192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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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0개 브랜드 최대 90%… 명품이 쏟아진다
    롯데-신세계-현대百 할인행사국내 백화점들이 해외 명품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시작하는 가운데 현대백화점(위 사진)과 롯데백화점에서 고객들이 해외 명품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각 사 제공국내 백화점들…
    http://www.donga.com/news/article/all/20190715/964915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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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여행 면세한도] 향수·명품백·면세담배 면세한도는 얼마일까?…인터…
    ▲국내면세점, 국내면세점 한도, 입국면세한도 (사진출처=ⓒGetty Images Bank)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면세기준에도 관심이 많을 터. 면세점 이용방법은 면세점마다 모두 달…
    http://famtimes.co.kr/news/view/29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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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엔드 명품 샤넬도 세일합니다"… 오픈 전부터 명품族 북새통
    25일부터 마크다운 돌입패션 액세서리, 신발, 의류 40% 할인▲ 서울에 위치한 A백화점 샤넬 매장ⓒ뉴데일리DB하이엔드 브랜드 샤넬이 '마크다운(mark-down)에 돌입했다. 마크다운이란 상품의 판매 가격을 인하하는 …
    http://biz.newdaily.co.kr/site/data/html/2019/06/25/201906250017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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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살롱]쿠팡 '짝퉁 명품시계' 판매 논란...과연 쿠팡만의 문제일까?
    한국시계조합 "명품시계 '짝퉁'판매로 국내 시계업체 피해"쿠팡서 판매중인 타 제품군, 오픈마켓 전체에 의심의 눈길쿠팡 "위조상품 적발시 즉시 판매 중지...관리 철저히 할 것"김민주 기자 사회일반 2019-06-27 06…
    https://www.sedaily.com/NewsView/1VKKWED9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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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루이비통 패션쇼 선 한국 아이돌...명품도 인정한 ‘K팝 파워’
    아이돌 그룹 위너 송민호, 루이비통 파리 패션쇼 모델로 깜짝 등장지드래곤도 샤넬 무대 올라…명품업계, K팝 스타 영향력 커졌다2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루이비통 남성복 패션쇼에 한국 아이돌 송민호…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6/21/2019062100666.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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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품 사는 20대 늘었다…백화점들 ‘젊은 명품’ 유치 경쟁
    8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펜디 매장. 세계 최대 명품 기업 LVMH 그룹의 펜디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디자인한 ‘로마 아모르’ 컬렉션이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길거리 문화를 반영해 자유롭고 화려한 캐주얼복…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5/08/2019050802170.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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