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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감정품
Laors Data.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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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 생로랑 '짝퉁' 걱정마세요…RFID 칩 딱 찍으면 바로 나와요
박호성 라올스 대표가 지난달 25일 스위스 루가노에서 케링그룹 관계사인 블루패션과 명품감정 관련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라올스] 명품감정 박호성 라올스 대표본사 공인 RFID 기기 도입100% 정품 감정 가능해져 명품 브랜드 구찌·생로랑·보테가베네타·알렉산더 매퀸의 국내 소비자들은 올해부터 가품(假品) 걱정을 덜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 명품감정회사인 라올스가 이들 4개 브랜드 제품의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RFI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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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루샤 감정만 하루 300건...“샤넬백 버클 부분 나사모양 별표 아닌 십자가면 가품”
[인터뷰] 국내 최장수 명품 감정업체 라올스 박호성 원장”재질·봉제·로고 등 20여개 감정 포인트 정품과 비교””샤넬 홀로그램까지 따라해...최소 5년 공부해야 감정 가능”“샤넬백은 버클 부분 나사 모양이 일자나 별표인 것이 특징입니다. 혹시 십자가 모양으로 되어있다면 가품일 가능성이 높아요.” (라올스 명품감정원 박호성 원장)이달 8일 방문한 서울 강남구 라올스 본사는 흡사 명품 병행수입업체의 물류창고를 방불케 했다. 입구부터 샤넬, 에르메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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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커머스 ‘빅3′의 대마불사 전략...백억 적자에도 올해 광고비만 최소 300억
머스트잇·발란·트렌비, 올해 광고마케팅비 최소 300억작년 톱스타 TV광고로 효과…할인쿠폰도 대량 발행거래액 1兆에 투자자 몰려...가품 논란은 리스크명품 커머스(상거래) ‘빅3′로 꼽히는 머스트잇·발란·트렌비가 올해 광고마케팅비로 최소 300억원을 책정할 방침이다. 지난해 주지훈(머스트잇), 김혜수(발란), 김희애(트렌비) 등 톱스타를 TV 광고 모델로 내세워 외형 확장에 성공한 이후 올해도 작년과 동일하거나 더 많은 비용을 투입해 1위 경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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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드 줌인] 새로운 온라인 투자·거래 내놓은 스타트업들, 이용자들 보호는?
지난해부터 온라인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재테크 붐이 불고 있다. 국내 스타트업들은 새로운 서비스들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뉴노멀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하지만 신개념 서비스들이 증가하는 만큼, 이용자들은 위험에 노출될 수도 있다. 아직 탄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전통적인 제도권에 포함되어 있지 않는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 이에 업체들은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저마다 방법을 고안하고 있다.조각 투자, 투자자를 보호하라최근 MZ세대를 주축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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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 거래 플랫폼, 명품 시장 주목…"새 먹거리 사업"
중고거래 플랫폼이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먹거리로 중고 명품 시장을 주목하고 있다. 중고거래 플랫폼이 명품 사업에 발을 들이는 이유는 거래 단가가 높은 상품에 대해 더 큰 수수료 이익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번개장터는 지난해 11월 중고 명품 판매대행 베타서비스를 열었고, 중고나라는 1월 무료 명품감정 서비스를 론칭했다.업계 관계자는 “비싼 물품을 중개할수록 수수료가 높아지는데, 집과 차는 이미 완성돼 있는 시장으로 스타트업인 중고거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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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소식지] 신학기 디지털기기는 쿠팡·셀프힐링 용품은 11번가로…
플랫폼의 행사 및 기획전 정보를 발 빠르게 입수하는 것도 소비자의 소비활동을 현명하게 발전시켜 주는 것이다. 이에 뷰어스는 ‘플랫폼 소식지’를 통해 그날의 플랫폼 동향을 전함으로써 소비자의 똑똑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편집자주- ■ 올해도 어김없이 ‘디지털 페어’, 신학기 디지털기기는 쿠팡에서쿠팡이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 학습 등에 필요한 디지털 기기를 한데 모아 ‘미리 신학기 디지털 페어’를 23일까지 진행한다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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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나라, 명품 무료 감정 서비스 선봬
중고나라는 11일 블록체인 기반(NFT) 디지털 보증 서비스 업체인 매스어답션과 함께 중고나라 플랫폼에 등록된 명품 중고거래 상품에 대해 무료 감정 시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올스가 명품을 검수하고 진품으로 판정된 제품에 대해서는 매스어답션이 디지털 보증서를 발급한다. 각 사 로고 / 중고나라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무료 명품 감정 서비스는 1월 11일부터 2월 9일까지 중고나라 카페(명품 안전결제 카테고리)와 앱의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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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나라, 명품 감정 서비스 제공…개인간 거래 신뢰도 강화
중고나라는 11일 블록체인 기반(NFT) 디지털 보증 서비스 업체인 매스어답션과 함께 중고나라 플랫폼에 등록된 명품 중고거래 상품에 대해 무료 감정 시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중고나라]NFT 기반 디지털 보증서 무료 발급으로 지속적인 거래참여 유도 노력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는 11일 블록체인 기반(NFT) 디지털 보증 서비스 업체인 매스어답션과 함께 중고나라 플랫폼에 등록된 명품 중고거래 상품에 대해 무료 감정 시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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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림(KREAM), 롤렉스 이어 샤넬 거래 시작...명품 리셀 강화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CHANEL) 거래를 시작한다.크림은 17일 롤렉스에 이어 샤넬 거래를 시작하며 럭셔리 카테고리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럭셔리 워치, 가방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며 프리미엄 카테고리 강화를 가속화할 예정이다.샤넬과 롤렉스는 매장 앞에서 줄서서 구매하는 '오픈런'이 아니면 구매가 쉽지 않은 대표적인 명품 브랜드다. 특히 최근 샤넬은 클래식 핸드백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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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만원대 '짝퉁' 핸드백, 왜 번개장터에서 재판매됐나
▲ 번개장터를 통해 판매된 가짜 핸드백피해자 “판매자도, 전문 감정사 3명도 '짝퉁'” vs. 번개장터 “공식 감정원만 가능” 모바일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를 통해 가짜 핸드백을 구매한 피해자가 번개장터 측에 5차례에 걸쳐 위조품 판매자를 신고했지만 묵살당한 사연이 주목받고 있다(관련기사: 번개장터, 가짜 핸드백 판매자 신고했더니 도리어 '제명').이 피해자는 번개장터 측이 판매자 제재를 하지 않아 또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자 직접 피해자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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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정 맞나요?”...온라인 명품시장 활황에 ‘정품인증’도 경쟁력
- 검증기관 협업부터 NFT 활용…전문몰 사이 소송전까지[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명품 가품 사이트가 너무 판치고 있는데 누구나 아는 파정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최근 온라인에서 명품을 구매하는 사람들 사이에선 ‘파정(파워정품)’을 확인하는 글들이 무수히 올라온다. 파워정품은 100% 신뢰할 수 있는 정품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쓰이는 단어다. 백화점 등 검증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명품을 구매했던 과거와 달리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도 가능해지면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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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값이라 샀더니 '가짜'…온라인 명품 살때 주의해야 할 4가지
본지 기자, 온라인몰서 명품 구매해보니면세가 19만원 몽블랑 지갑온라인 8만원 상품은 `가짜`작년 온라인 명품 구매 78% 쑥위조상품 신고건수도 3배 늘어◆ 면세점 가격 대해부 ◆30대 직장인 A씨는 아내 생일 선물로 명품 가방을 구매하기 위해 온라인 사이트를 검색했다. 매장에서는 300만원 넘는 가방이 온라인에서 200만원대 초반에 판매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득템했다'는 흥분도 잠시, 제품 구매 리뷰를 살펴보려고 했으나 후기가 한 건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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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행수입 명품 믿고 사세요"…SK스토아, 정품 감정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SK스토아는 병행 수입한 명품에 대한 정품 감정을 진행한 후 배송하는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SK스토아의 온라인몰인 SK스토아몰에서 병행 수입 명품을 사면 수입 명품 전문 감정 기관인 라올스 명품감정원이 해당 제품의 진품 여부를 검증한다. 진품 확인이 완료된 후 보증서, 개런티 카드와 함께 주문자에게 상품이 배송된다.이전까지는 병행수입 업체에서 제공한 시제품(샘플 제품)만 감정하거나, 특정 병행수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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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스토아, 업계 최초 병행수입 명품 감정 서비스 제공
[e대한경제=문수아 기자] SK스토아가 홈쇼핑업계 최초로 병행 수입한 명품의 정품 감정 후 고객에게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SK스토아는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감정원으로 보내 감정을 마친 후 고객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금까지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명품은 병행수입업체를 평가한 뒤 해당 업체 상품만 판매하거나, 샘플링을 통해 감정한 상품만 판매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SK스토아는 전문 감정 기관인 라올스 명품감정원과 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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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쇼핑, 중고거래 플랫폼 ‘마켓민트’ 3월 서비스 종료
마켓민트, 2019년 8월 롯데쇼핑 사내벤처로 시작론칭 1년 7개월 만인 3월 31일 서비스 종료중고나라 인수 통해 중고거래 시장 재진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롯데쇼핑의 중고거래 서비스 앱인 마켓민트가 이달을 끝으로 서비스를 종료한다. 마켓민트는 2019년 8월 롯데가 중고거래 시장을 진출하기 위해 야심차게 시작한 서비스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은 개인간 중고거래 앱인 마켓민트 서비스를 오는 31일로 종료한다. 상품등록, 결제, 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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